FDA, 5달라 코로나 19 항원테스트 킷 승인
15분 만에 확인가능… 크레딧 카드 크기…
FDA는 27일 발표에서 5달러의 코로나19 항원테스트킷의 사용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이 테스트킷은 테스트카드에서 15분만에 직접결과를 읽을 수 있는 최초의 항원 테스트입니다. 특히 이 테스트킷은 외부기기나 전문 검사소에 보낼필요가 없이 15분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테스트킷은 임신검사킷과 유사하여 환자의 코 안쪽을 닦아 테스트카드에 바르고 15분후 두줄이 나타나면 코로나19에 확진된것입니다. 아직까지는 의료서비스제공자 들만 사용가능하지만 단순한 특성으로 인해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L 안디옥 통해금지령 해지
17세 안디옥 거주남 케노샤 시위대 총기살해사건 대응
일리노이주 안디옥 시장 로렌스 엠 핸슨은 수요일 마을 웹사이트에 낸 셩명에서 26일 부터 저녁 8시 부터 아침 7시까지 기한이 정해지지않은 통행금지령을 내렸으나 27일 업데이트에서 이 통행금지는 해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통행금지령은 앞서 화요일 안디옥 거주 17살 남자가 케노샤에서 열린 경찰의 블레이크 총격 항의시위에서 두 시위참여인을 총으로 살해한뒤 더 격화되 시위에 대한 대응 조치로 알려졌습니다.
네이비피어, 9월 8일 부터 재폐장
코로나팬데믹으로 인한 재정상 운영 어려움으로 인해..
시카고시의 상징적인 장소중 하나인 네이비피어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으로 9월 8일 부터 2021년 봄까지 폐쇄 한다고 알렸습니다. 지난 3월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3월 16일 폐쇄 됬었고 6월 10일 다시 개장했지만 평균 20%의 방문율을 보여 다시 폐쇄하게 됬다고 전했습니다.
CDC, 코로나19 무증상자 테스트보다 증상자 치료에 집중해야
코로나19에 노출된 무증상자 테스트 권고 조항 삭제
CDC는 24일 업데이트에서 코로나19에 노출된 무증상자에 대한 테스트 권고조항을 삭제 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무증상자노출자에게도 권하는 광범위한 테스트는 중요한 치료를 지연시킬 뿐만아니라 코로나19의 실제 확산을 파학하기 어렵게 만든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렇지만 또다른 전문가들은 이 지침이 증상이 없는 사람이 바이러스를 다른사람에게 전염시킬 수 없다는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잘못해석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CDC측은 테스트에 대한 결정은 개인의 상황과 지역확산 상황에 따라 의료봉자사의 조언에 따라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