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 론(Oak Lawn)에 위치한 122년 역사의 노스웨스턴 컬리지, 갑작스러운 폐교 발표

Photo: Northwestern College website capture

오크 론에 위치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노스웨스턴 컬리지(옛 노스웨스턴 비즈니스 컬리지)가 6일 영구적으로 문을 닫았다고 웹사이트에 공지했다.

갑작스러운 폐교와 관련된 메시지에서 “예상되는 재정 상황을 면밀히 분석한 결과 어렵지만 불가피한 결정”이라고 전했다.

“노스웨스턴 컬리지는 시카고 지역에 122년 이상 고도로 숙련된 전문 인력을 공급해왔으며 교육 사명을 끝내야 하는 상황이 안타깝지만 우리의 유산은 수많은 졸업생들 속에 계속될 것이다”라는 내용이 메시지에 포함됐다.

노스웨스턴 컬리지는 학생들이 학위에 따라 다른 고등 교육 기관에서 프로그램을 마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 기관들로는 프레리 스테이트 컬리지, 모레인 밸리 커뮤니티 컬리지, 체임벌린 대학교, 맬컴 엑스 컬리지가 포함된다.

각 학교는 다른 고등 교육 기관에서 취득한 학점의 전환 정책에 관한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시할 예정이다. 이 영리 교육 기관은 1902년에 설립되어 “성공적인 비즈니스 경력을 위한 전문 교육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