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Park Ridge 에 위치한 The Harp and Fiddle 장소에서 St. Patrick날을 기념하면서 Laura Murphy 28지구 주상원의원을 후원하는 행사가 열렸다.
그녀를 지지하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Andrew Przybylo 나일스 시장, Michael Cabonargi- Cook County Board of Review 커미셔너, 이진 메인타운십 교육위원, Aurora Austrico 메인타운십교육위원, 여러 지역 커뮤니티 리더등이 함께했다.
Park Ridge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Laura Murphy 주 상원 의원 (D-Des Plaines)은 일리노이 주립 대학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지난 20 년 동안 데스플레인스 시의원직의 8 년을 포함하여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회원으로 2015 년 10 월부터 28 지구를 대표하는 일리노이 상원 민주당원이다.
28 지구에는 알링턴 하이츠, 바틀렛, 블루밍데일, 데스 플레인스, 엘크 그로브 빌리지, 하노버팍, 호프만 에스테이트, 파크 릿지,롤링 메도우, 로셀, 샴 버그 지역의 전부 또는 일부가 포함됩니다.
머피 주상원의원은 친한파로서 한인커뮤니티와의 좋은 친분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일리노이 주류 관리위원회의 일원으로서 청소년들에게 알코올 및 담배 예방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일해왔으며 건강 관리 및 사회 서비스 관리 분야에서 2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오는 2020 년에 그녀는 상원의회의 부의장으로(appointed Deputy Majority Leader of the Senate) 임명되었다. 머피 상원 의원은 남편과 아들과 함께 데스 플레인 스에 거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