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서부 지역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 중 하나인 밀워키의 “서머페스트(Summerfest)”가 이미 두 번의 주말 동안 성공적으로 마쳤다.
독립기념일인 목요일과 주말 축제가 이어지면서 축제는 주말 동안 특정 시간대에 무료입장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주말은 매년 열리는 이 여름 축제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주말로 AJR, 마룬 5(Maroon 5),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 등의 헤드라이너 공연이 가득하다.
무료입장의 기회는 독립기념일 당일인 7월 4일부터 시작되며 M&M’s의 후원으로 모든 팬들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팬들은 미드 게이트(Mid Gate) 내부에서 무료 캔디 샘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요일에는 Direct Supply Seniorfest Day를 기념하여 신분증을 소지한 60세 이상 모든 손님에게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무료입장이 제공된다. Seniorfest 손님들은 음식 및 음료 품목에 대한 바우처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토요일에는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에 3개의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식품 품목을 가져오는 첫 2,000명의 손님에게도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Potawatomi Casino가 후원하는 Summerfest Fan Appreciation Day인 토요일에는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도착하는 모든 팬들에게 무료입장이 제공되며, 첫 30,000명의 팬들은 서머페스트 2025 무료입장권과 “BIG WIN” 응모권도 받게 된다.
“BIG WIN” 추첨은 토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100만 달러의 상금을 받을 기회를 갖게 된다.
서머페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다가오는 주말 티켓 구입 방법은 여기(https://www.summerfest.com/?gad_source=1&gclid=CjwKCAjwyo60BhBiEiwAHmVLJTV1IVgynMqhQMAZHadGkr_3syIIMCycclfIwbmCIxsBjSs0XNigIhoC7FMQAvD_Bw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