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를 가르치는 연기자 배우 김호창이 대학로 연극무대 합류 ㆍㆍ

배우 김호창이 대학로 인기 연극 <뷰티풀라이프>에 새롭게 합류한다. 탄탄한 연기력과 깊은 감성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김호창 배우의 합류 소식에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2016년 초연 이후 대학로에서 8년째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작품이다. 한 노부부의 인생을 마지막 순간에서부터 역순으로 따라가는 독특한 구성의 이 연극은 일상의 소중함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노부부에서 중년, 그리고 청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인생의 다양한 순간들을 감동적으로 그려내는 스토리는 많은 관객들의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막을 제공해 외국인 관객들도 쉽게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러한 다국어 서비스는 국내 거주 외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한국 연극의 매력을 알리는 기회가 되고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이미 대만에서 라이선스 공연으로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올해는 중국 본토에서도 현지화된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작품에 김호창 배우가 어떤 새로운 매력을 더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대학로 JTN 아트홀 4관에서 공연 중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