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레이크뷰 지역의 해산물 전문점이 2025년 Yelp가 선정한 ‘일리노이 최고 해산물’에 이름을 올렸다.
Yelp는 “미국 각 주의 최고의 해산물” 목록을 발표하며, 해산물 관련 리뷰가 많은 업소를 선정한 뒤 리뷰 수와 평점, 지역적 요소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순위를 매겼다.
Yelp에 따르면 2024년 “해산물 레스토랑” 검색량이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씨푸드 보일” 검색량은 81% 급증했다.
올해 일리노이 대표로 선정된 곳은 시카고 레이크뷰에 위치한 Lowcountry Lakeview(3343 N Clark St.)다. Yelp는 이곳을 “새우, 스노우 크랩, 랍스터 테일, 홍합 등과 감자, 옥수수가 함께 나오는 ‘지저분하지만 즐거운’ 보일 요리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소개했다.
한 이용자는 “시카고에서 가장 좋아하는 해산물 보일 가게다. 재료가 매우 신선하며, 특히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모든 소스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평가했다.
해당 매장은 Yelp에서 4.4점(5점 만점)을 기록하며, 700개 이상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우스 루프, 차이나타운, 밀워키(WI), 메릴빌(IN)에도 지점을 운영 중이다.
Lowcountry는 “어릴 적 가족과 함께 걸프 코스트(gulf coast)로 떠난 여행에서 즐겼던 로우컨트리 스타일 해산물 보일의 추억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었다. 이제 그 꿈을 실현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