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27일 신제품 ‘갤럭시 Z폴드3’와 ‘갤럭시 Z플립3’를 공식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16일 공식 출시 소식을 알리면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이들 제품에 대해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도 같은 기간에 사전예약할 수 있다.
갤럭시Z폴드3는 뛰어난 성능과 7.6형의 ‘인피니티 플렉스(Infinity Flex) 디스플레이’, 폴더블폰 최초 ‘S펜’ 지원으로 진정한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256GB 모델이 199만 8700원이다.
갤럭시Z플립3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향상된 카메라,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 가격은 125만4천 원이다.
전국 디지털프라자나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사전예약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에게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와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등을 증정한다. 또 폴더블폰 파손 보장(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3회)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사흘 전인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다음 달까지 갤럭시 Z폴드3와 Z플립3를 구매하고 기존 휴대전화를 반납하면 기존 중고 시세보다 높게 보상해주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