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9일 토요일, ‘록 앤 런 더 런웨이’ 행사가 시카고 이그제큐티브 공항(주소: 1080 S. Milwaukee Ave, Wheeling)에서 열린다. 윌링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푸드 트럭, 풍선 아티스트, 마술사, 페이스 페인팅, 라이브 음악, 그리고 해질 무렵의 불꽃놀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행사는 크게 두 부분으로 이루어지며, 우선 ‘런 더 런웨이’(Run the Runway)로 참가자들이 오전 7시에 개방된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여 7시 20분에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8시에는 5K 달리기와 1마일 걷기로 진행된다. 5K 달리기 시상식은 8시 40분에 시작되며, 9시에는 키즈 대시 이벤트가 열린다.
그리고 ‘록 더 런웨이'(Rock the Runway)는 오후 5시에 게이트가 다시 열리며 시작된다. 6시부터 7시 30분까지 Wildfire의 라이브 음악이 이어지며, 8시 15분에는 Mike and Joe의 라이브 공연이 시작된다. Mike and Joe는 9시 15분에 불꽃놀이를 위해 잠시 휴식한 후, 불꽃놀이가 끝난 후 10시 30분까지 공연을 계속할 예정이다.
행사와 경주, 주차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록 앤 런 더 런웨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PDF 전단지는 https://www.wheelingil.gov/documentcenter/view/4473, 런 더 런웨이 PDF 전단지는 https://www.wheelingil.gov/documentcenter/view/4475, 키즈 스프린트 PDF 전단지는 https://www.wheelingil.gov/documentcenter/view/4474 다운로드 할 수 있다.